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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

보행자가 최우선! 건강을 생각하는 4개 도시. 2편 (밀라노, 샌프란시스코)

by 주인장_나 2022. 10.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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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밀라노

이탈리아는 전염병 초기에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국가 중 하나였으며 도시는 인구 밀도가 높은 대중 교통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신속하게 적응해야했습니다. 
2020년 여름, 밀라노는 이전에 자동차 교통에 집중되었던 35km의 도로를 따라 포장 도로를 확장하고 자전거 도로를 확장 하는 야심찬 계획 에 착수했습니다. 
변화는 도시를 변화시켜 더 많은 야외 식당, 야외 시장 및 도시 정원을 가져왔습니다.

해외 거주 사이트 Strategistico 의 설립자인 Luisa Favaretto 거주자는 "10년 전 대학 시절 기억하는 밀라노가 아닙니다 . 
"나는 밀라노가 탐구 한 15분 도시의 개념을 좋아하고 자동차보다 사람을 우선시하는 도시의 진화하는 인프라에 의해 그려졌습니다." 
그녀는 야외에서 그리고 공동 공간에서 만나야 할 더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그녀가 "구세계" 공동체 의식이라고 부르는 것이 성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새로운 CityLife 지구 는 밀라노에서 가장 큰 차 없는 지역일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가장 큰 차 없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Favaretto는 "수톤의 자전거 도로와 함께 공공 녹지 공간으로 가득 차 있으며 지속 가능한 밀라노의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Navigli의 운하를 산책 하고 동네의 야외 식사 옵션과 밤의 유흥을 즐길 것을 권합니다. Isola의 북쪽 지역은 산업 지구에서 트렌디한 카페, 갤러리 및 부티크로 가득 찬 
도보 및 자전거 이용 가능 지역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여행자는 또한 자전거 도로를 즐기기 위해 자전거를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시의 자전거 공유 서비스인 BikeMI 는 도시 전역에 300개의 스테이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 자전거와 전자 자전거를 모두 제공합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이 북부 캘리포니아 도시는 초기 유행병 기간 동안 빠르게 이동하여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에게 더욱 친숙한 도로를 만들기 위해 30개 회랑에서 차량 통행과 속도를 제한하기 위해 표지판과 장벽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슬로 스트리트( Slow Streets )를 시작했습니다. 
시에서 수집한 데이터 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차량 통행량이 50% 감소하고 주중 보행자 통행량이 17% 증가했으며 주중 자전거 통행량이 65% 증가했습니다.

보행자와 자전거 타는 사람이 거리를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은 사랑스럽습니다.
이후 많은 거리가 전염병 이전 상태로 돌아갔지만 주민들은 Golden Gate Avenue, Lake Street, Sanchez Street 및 Shotwell Street를 포함하여 4개 구역을 영구적으로 만들도록 밀어붙였습니다. 
아직 폐쇄된 도로에 거주하는 Leith Steel은 "보행자와 자전거 타는 사람이 거리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가족들이 산책을 하고 노는 아이들을 봅니다. 그것은 훨씬 다른 경험입니다."
그녀는 또한 시가 도시 전체에 더 나은 자전거 도로를 건설하기 위해 돈과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전보다 더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다고 언급합니다. 
그녀는 샌프란시스코의 각 동네마다 고유한 느낌과 성격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탐험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녀는 나무가 늘어선 Hayes Valley의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여유로운 서퍼 분위기와 3.5마일의 백사장 해변을 위한 아우터 선셋(Outer Sunset); 활기찬 거리 카페가 있는 North Beach(및 도시에서 도보로 4번째 로 많은 지역 ).
샌프란시스코를 진정한 보행자 친화적인 도시로 변화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아직 많이 남아 있지만, 역사는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도시에서 가장 걷기 좋은 지역 중 하나인 해안가의 엠바카데로(Embarcadero) 는 1989년 지진으로 차량을 사용할 수 없게 될 때까지 한때 고속도로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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